솔직하게 사장님들께 오픈을 드리자면 비엔티안 여행 오시는 한국 사장님들, 비엔티안 가라오케에 관심이 있으시고 방문을 해보시고 싶으시다면 한국 사장님이 운영하시거나 혹은 한국실장이 상주하고 있는 한인 가라오케를 방문하시는 것이 제일 훌륭하신 선택이라고 생각합니다.
일단 로컬 의상을 입은 아이들이 노는 분위기는 확실히 좋은 듯 하다. 이차를 안 나간다는 점과 팁이 테이블 팁을 포함하여 기타 팁이 조금 더 들어간다는 점이 단점이긴 하지만 이차 나갈 애 고정으로 앉혀놓고 만지작 거리면서 놀 애 하나 더 앉히는 정도로는 괜찮을 듯 하다.
네이버는 블로그를 통해 저작물이 무단으로 공유되는 것을 막기 위해, 저작권을 침해하는 컨텐츠가 포함되어 있는 게시물의 경우 주제 분류 기능을 제한하고 있습니다.
그린(구.강남/오페라) 가라오케는 멤버들이 많이 빠진 상태지만 잘 버티고 있는 듯 하다.
물론 아주 오래전, 시간제 도입 이전에도 카드충전방식이 도입된 적이 있었다. 반주기 제조회사에서 생산한 전용 노래방 관리기는 더 복잡한 설정이 가능하다.
코코는 주재원 가라오케야~ 라는 생각을 갖고 있었는데 요즘 들어서 그런 생각이 좀 가시고 있다.
수질은 좋습니다. 수질이 당연히 어느정도 가라오케 좋아야 하는게 타유흥에 비해 클럽이 제일 돈이 많이 듭니다.
노래방이라는 이름이 대중에게 정착된 이후에는 '가라오케'라는 강남 가라오케 말은 단란주점이나 유흥주점과 유사한 의미로 종종 쓰인다.
방콕을 방문할 계획이 강남달토 있다면, 꼭 한 번 가라오케 강남달토 바를 찾아 특별한 경험을 해보시길 추천드립니다.
또한, 일부 가라오케 바에서는 음료를 최소 한 잔 이상 주문해야 하는 규정이 있을 수 있으므로, 방문 전에 확인하는 것이 좋습니다.
전체적으로 보았을 때 시스템은 옆나라 태국과 베트남과 비슷하지만 가격적인 부분에서 확실히 저렴하다고 할 수가 있습니다.
그런 베테랑의 분위기는 모든 아이들을 그런 분위기로 만들기에 부족함이 없는 것 같다.
단속에 관한 이슈는 크게 없지만 조심조심 하는 분위기다. 아직은 타겟이 없지만 타겟이 되면 큰일이라는 인식이 있는 득 하다.
카드 결제 기능이 있지만 내장된 카드 리더가 없는 기기에 강남가라오케 설치한다. 외국의 기기 중에는 리모컨에 카드 리더가 탑재된 경우도 있다.
Comments on “An Unbiased View of 가라오케”